실데나필, 타다라필, 유데나필 등 발기부전 치료에는 좋은 여러 가지 성분이 있죠.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예요. 비아그라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많이 처방되는 치료제니 믿고 사용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알리스 100g과 음주 및 혈압에 대해 알아보아요.
목차
시알리스 100g
비아그라는 실데나필 성분으로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발현 시간이 4시간에서 8시간입니다.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성분으로 발현 시간이 36시간이라고 하니 만약 제가 두 가지 중에 선택하라고 한다면 전 시알리스를 선택하겠습니다. 여러 종류의 치료제가 시중에 나온다는 건 사람마다 자기에게 맞는 약이 있거든요.
저도 시력이 초점이 잘 안 맞고 안면홍조의 부작용이 있지만 둘 중에 선택하라고 한다면 효과가 더 긴 36시간을 선택할 것 같아요. 가격도 더 저렴하고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해도 상관없기 때문이죠.
시알리스는 2.5mg, 5mg, 10mg, 20mg이 출시되었는데요. 시알리스 100g은 어마어마한 양입니다. 1g이 1000mg 이므로 100g은 mg으로 따지면 100,000mg입니다. 10mg 시알리스가 만정이며 20mg 시알리스가 5,000 정이예요. 한알로도 30시간의 효과가 있는데 만정이면 300,000시간입니다.
12,500일이며 34년을 매일 복용할 수 있는 양이에요. 그럼 부작용이 문제가 아니라 목숨을 잃겠죠?
음주
많은 분들이 음주 후에 시알리스는 물론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시는데요. 시알리스는 음주 후에 복용하여도 효과가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음주 후에 복용하면 많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큰 문제지만 가볍게 여기는 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두통이나 얼굴 홍조, 소화 불량 등 가벼운 부작용이야 넘긴다고 하지만 뇌졸중, 심장, 간, 혈전, 혈액 질환등 심각한 부작용이 올 수도 있습니다. 나는 아니겠지라고 쉽게 음주 후에 복용하시다가 그게 나였다니로 끝날수도 있으니까요. 항상 부작용을 생각하고 복용하셔야 합니다.
혈압
발기부전 치료제는 혈액을 공급하여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혈압은 혈액의 압력으로 이 압력이 혈관에 많이 가해지면 고혈압이고 적게 힘이 가해지면 저혈압이 됩니다. 시알리스는 혈액의 공급이 원활하게 해 주기 위해 혈관을 이완시키는데 그러면 혈관이 넓어지고 힘이 적게 받아 혈압이 낮아집니다.
그러니 저혈압 환자는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고혈압이 있는 분들은 낮추는 효과가 있겠지만 요즘 저혈압인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시알리스 20mg을 복용하면 수축기 혈압이 4~8mmHg 낮아지며, 이완기 혈압도 2~6mmHg 정도 감소합니다. 나이가 40이 넘어가면 1년에 한 번 하는 건강검진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 집에서도 혈압계로 1달에 한 번이라도 체크하는 습관을 들이셔야 해요.
수축기 혈압은 심장에서 혈액이 나와 혈관으로 내보낼 때를 말하며 이완기 혈압은 심장으로 혈액이 들어갈 때를 말합니다. 정상 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120 ~ 80mmHg 사이예요.